[공고 제2024-06호] 세종특별자치시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선임사무원 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본문
(긴급)직원 채용 공고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은 일하는 장애인의 소득 확대를 위해 노력합니다. 다음과 같이 직원을 신규 채용코자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4년 12월 6일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장
1. 채용분야 및 선발 예정인원
채용분야 | 채용형태 | 인원 | 직무분야 |
선임사무원 (사업계획 및 기획업무) | 정규직 | 1 | 사업계획 작성 및 기획업무 등 |
☞ 3개월 수습기간 있으며, 근무평가 후 정식 임용
2. 응시자격
가.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2에 명시된 종사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판매·영업·회계분야에 3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
다. 배송 업무 가능자(1종 보통 운전면허 필수)
라.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마. 컴퓨터 및 엑셀, 한글 활용자 우대
☞ 성범죄 및 아동학대범죄 경력자 지원 불가
3. 급여조건
가. 보건복지부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종사자 기본급 가이드라인 적용
나. 지자체 제수당(처우개선비, 복지포인트 등) 별도
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각 1부
나.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가 서류 제출
☞ 추가 서류 미제출 시 면접 제외
5. 접수 및 접수처
가. 공고기간: 2024년 12월 6일(금) ~ 2024년 12월 12일(목), 7일
나. 접수마감: 2024년 12월 12일(월), 18:00(최종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접수방법
① 우편: 세종시 조치원읍 허만석1로 35(세종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② 이메일: sejong2082@daum.net
라. 문의: 044-864-2081(담당자 김은아)
6. 전형일정
가. 1차 서류심사 및 서류합격자 발표 예정: 2024년 12월 12일(월) 2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
나.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및 추가 서류 제출 적격자 개별통지)
다. 면접예정일자: 2024년 12월 16일(월)
라. 합격발표: 면접 후 / 합격자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 공지
마. 근무시작 예정일: 추후공지, 일정협의 가능
☞ 전형 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7. 기타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이메일이 아닌 우편접수의 경우 지원자는 채용전형 마감 후 14일의 반환청구기간을 가지며, 해당 기간 내에 반환청구 요청 시 지원서를 반환하여 드립니다. 반환청구를 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자체 폐기합니다.
나. 서류에 작성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응시대상에서 제외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누락 또는 연락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신규채용에 있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동의에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면 신규채용과 관련된 접수, 서류심사, 면접 등, 채용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붙임 1. 입사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첨부파일
-
1-1-1. 붙임- 제출서류시설양식.hwp (64.0K)
6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6 11:14:40
- 이전글[공고 제2024-07호] (긴급)세종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선임사무원 채용 공고(수정) 24.12.10
- 다음글[공고 제2024-05호] 사무원 채용 면접 결과 안내 24.1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