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4-05호] 세종특별자치시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사무원 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본문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공고 제2024-05호
직원 채용 공고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은 일하는 장애인의 소득 확대를 위해 노력합니다. 다음과 같이 직원을 신규 채용코자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4년 11월 4일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장
1. 채용분야 및 선발 예정인원
채용분야 | 채용형태 | 인원 | 직무분야 |
사무원 (배송 및 물류) | 정규직 | 1 | 배송 및 물류관리 등 |
☞ 3개월 수습기간 있으며, 근무평가 후 정식 임용
2. 응시자격
가.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2에 명시된 종사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배송 업무 가능자(1종 보통 운전면허 필수)
다. 물류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라.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마. 컴퓨터 및 엑셀, 한글 활용자 우대
☞ 성범죄 및 아동학대범죄 경력자 지원 불가
3. 급여조건
가. 보건복지부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종사자 기본급 가이드라인 적용
나. 지자체 제수당(처우개선비, 복지포인트 등) 별도
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각 1부
나.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가 서류 제출
☞ 추가 서류 미제출 시 면접 제외
5. 접수 및 접수처
가. 공고기간: 2024년 11월 4일(월) ~ 2024년 11월 18일(월), 15일
나. 접수마감: 2024년 11월 18일(월), 18:00(최종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접수방법
① 우편: 세종시 조치원읍 허만석1로 35(세종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② 이메일: sejong2082@daum.net
라. 문의: 044-864-2081(담당자 김은아)
6. 전형일정
가. 1차 서류심사 및 서류합격자 발표 예정: 2024년 11월 18일(월) 2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
나.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및 추가 서류 제출 적격자 개별통지)
다. 면접예정일자: 2024년 11월 20일(수)
라. 합격발표: 면접 후 / 합격자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 공지
마. 근무시작 예정일: 2024년 11월 25일, 일정 협의가능
☞ 전형 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7. 기타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이메일이 아닌 우편접수의 경우 지원자는 채용전형 마감 후 14일의 반환청구기간을 가지며, 해당 기간 내에 반환청구 요청 시 지원서를 반환하여 드립니다. 반환청구를 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자체 폐기합니다.
나. 서류에 작성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응시대상에서 제외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누락 또는 연락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신규채용에 있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동의에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면 신규채용과 관련된 접수, 서류심사, 면접 등, 채용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붙임 1. 입사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첨부파일
-
1-1. 사무원 채용공고안 -사무원공고2024-05호.hwp (80.0K)
17회 다운로드 | DATE : 2024-11-04 16:35:23 -
1-1-1. 붙임- 제출서류시설양식.hwp (19.0K)
15회 다운로드 | DATE : 2024-11-04 16:35:23
- 이전글[공고 제2024-05호] 사무원 채용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4.11.18
- 다음글[공고 제2024-04호] 사무원 채용 면접 결과 안내 24.09.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